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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I & BI

    시그니처

  •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본조항의 조합은 심볼마크와 각각의 형태에 따라 비례조정한 것이므로 크기와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좌우조합

    • 상하조합

  • 로우카본 CI

    Logo Type

  • 로우카본의 완성도 높은 Brand Identity를 구축하기 위해 BI의 전반적 컨셉을 기존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이어 받으면서도 모던하고 트랜디한 로고로 표현하였습니다. 환경을 상징하는 Leaf, 지구를 상징하는 Circle, 로우카본의 L, C 를 결합한 디자인 입니다.

  • 그리드 & 공간규정

  • 심볼마크는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위 예시는 심볼마크의 기본 조합 비례 및 간격을 예시한 것입니다. 예시를 참고하여 어떠한 경우의 변형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심볼마크를 활용하는 경우에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축소 · 확대하여 사용해야합니다.

    • grid

    • isolation Zones

  • 전용색상

  • 전용 색상은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 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입니다. 따라서, 아래로 지정된 색상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쇄 및 웹 등의 각각의 사용처에 맞는 컬러 기준을 참고하여 지속적으로 통일성있게 활용 하여야 합니다.

    • MAIN COLOR

      80C41C

    • SUB COLOR

      808080

    • SUB COLOR

      999999

    • SUB COLOR

      1A1A1A

  • 색상 활용 규정

  • 배경 색상 활용은 브랜드의 이미지 형성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브랜드 마크의 색상과 배경색은 기본 색상 외에 본 한에 수록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시인성을 위해 배경색이 없는 White 배경을 기본으로 하며, 불가피하게 배경색을 사용할 경우에는 이미지 왜곡 및 손상을 막기 위해 다음의 배경색 사용규정을 준수하여 오용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 단색 색상 규정

  • 단색 색상 규정은 4원색이 불가능할 경우 활용합니다. 단색 및 검은색 바탕의 활용시에는 흰색으로 사용하며, 검은색 바탕의 순차적인 명도 변화에 따른 심벌마크는 위의 예시에 따라 사용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