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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환경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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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카본의
[세번째 미션 ]  입니다

We make the world’s sky blue again

연소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황은 질소산화물, 휘발성유기물과 함께 미세먼지를 일으키는 전구물질입니다.
세계보건기구 산하 국제암연구센터(International Agency for Research on Cancer)는 미세먼지를 1군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고,
WHO(세계보건기구)는 미세먼지로 인해 연간 700만명이 조기사망에 이른다고 발표했습니다.
로우카본의 기후기술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물려줄 파란하늘을 다시 회복시키고자 합니다.

DIC

(Desulfurization In Combustion 연소전처리탈황) 화석연료의 연소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황을 연소로 내에서 원천적으로 제거하는 혁신적인 탈황솔루션

DIC는 발전소에서 사용되는 석탄 등 고형연료의 연소전처리탈황제인 GTS와 선박에서 쓰이는 벙커C유 등
액상연료의 연소전처리탈황제인 LCLS를 기반으로 하며, 비교적 설비가 간단하고 효율적인 비용과 공간 활용이 장점입니다.
또한, 연소과정에서의 탈황으로 FGD의 운영부하를 줄여줌으로써 온실가스의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GTS

DIC를 이끄는 혁신적인 탈황 소재

석탄화력발전소 등 육상용 연소 전처리 탈황소재이며, 신기술(NET) 인증과 조달우수물품으로 등록된 공신력있는 제품입니다.

  • 석탄
  • 회분
  • 황(S)
  • GTS
  • Na₂SO₄

LCLS

IMO 2020 Sulfur Cap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해상용 탈황 소재

LCLS는 전 세계 9만 4천여척의 선박 중 80% 가량이 사용 중인 고유황 선박유인 벙커C유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연소전처리 탈황 첨가제로써,
벙커C유에 특화된 선박 엔진의 안정성 유지는 물론, 선박유 절감으로 경제성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LCLS는 IMO 2020 Sulfur Cap의 대응방안으로 인식되고 있는 LNG 추진 선박, 저유황 선박유(LSFO, Low Sulphur Fuel Oil),
탈황스크러버에 비해 선박 공간 활용의 극대화, 극소화된 탈황 설비 비용으로 IMO의 Sulfur Cap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